꺼진 힙딥도 채우는 엉덩이지방이식

 꺼진 힙딥도 채우는 엉덩이지방이식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힙딥을 채울 수 있는 가장 빠르고 쉬운 방법, 엉덩이지방이식에 대해서 여러분들에게 소개시켜 드리려고 해요. 지금은 많은 여성분들이 볼륨감 있는 몸매를 선호하시면서 엉덩이지방이식에 대한 관심도가 급증하고 있어요. 엉덩이지방이식은 운동이나 다이어트로는 변화할 수 없는 선천적인 요소를 개선하는데 많은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최적의 방법이라고 말할 수 있어요.





엉덩이지방이식의 장점은 바로 자가지방이식으로 진행이 된다는 점이었어요. 평소 내가 빼고 싶었던 부위, 예를 들면 팔뚝이나 허벅지, 복부의 살과 같은 필요한 지방을 채취하여 이식을 진행함으로써 내가 빼고 싶은 부위의 살은 빼고 넣고 싶은 부위에 이식을 진행함으로써 내가 빼고 싶은 부위의 살은 빼고 넣고 싶은 부위에 이식을 진행하여 일석이조의 효과를 보실 수 있었어요.

엉덩이 지방이식의 경우 재수술이 가장 많은 부위 중 하나였어요. 엉덩이 지방이식과 흡입은 수술이 까다롭고 완벽하게 하지 않을 경우 많은 부작용이 생길 수 있어 충분한 기술력과 경험을 가진 의료진에게 받는 것이 아주 중요했어요. 내 체형에 맞춘 시술을 해줄 수 있는지, 가격이 싼 곳 보다는 내가 만족을 할 수 있는 병원에서 시술을 받는 것이 아주 중요했어요.



엉덩이지방이식 전, 후 비교 사진

뒷구리와 허벅지 지방흡입 후 엉덩이지방이식 수술을 받으신 환자분입니다.



엉덩이지방이식 전


엉덩이지방이식 한달 후

볼륨감있는 엉덩이를 가지실 경우 어떤 하의를 입던지 예쁜 핏감을 연출하기 좋시 때문에 선호도가 아주 높은 편이에요. 예쁜 엉덩이 라인을 위해서 다양한 엉덩이 근력운동고 식이조절을 병행해 보아도 라인잡기는 쉽지 않았어요. 이런 상황에서 엉덩이에 불필요한 지방층은 제거하고 처지고 주름진 부위에 지방이식이 들어가는 효과적인 결과를 낼 수 있었어요. 본원의 엉덩이 볼륨업 지방흡입은 뒷구리와 엉덩이에 과도한 지방이 축적된 부위에서 지방흡입을 진행하고, 채취한 자가지방을 엉덩이 상부와 아래쪽에 지방이식을 하고 있었기에 수술 후에는 전체적으로 균형감 잡힌 볼륨감 있는 엉덩이 라인을 얻는 효과를 볼 수 있었어요.



엉덩이지방이식 전

엉덩이지방이식 한달 후


골반 라인인 힙딥의 패임과 엉덩이 아래쪽으로 주름선이 깊게 자리잡혀있다면 아름다운 엉덩이 굴곡을 만들기란 정말 어려운 일이랍니다. 보형물 삽입이나 필러와 같은 시술은 엉덩이의 볼륨감을 개선하기에 한계가 있어요. 본원의 엉덩이 지방이식은 여성스러운 힙라인을 만들기 위해 뒷구리와 엉덩이 아랫쪽 지방을 제거하여 허리는 잘록하게 만들어주고, 엉덩이 아랫쪽의 무게감은 더욱 가볍게 만들어주어 보다 자연스럽고 여성스러운 라인으로 변화가 가능하답니다. 엉덩이 지방이식은 자가지방이식으로 진행이 되시기 때문에 내 몸에 빼고 싶은 군살들은 빼고 그 군살들을 넣고 싶은 부분에 넣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효과도 같이 보실 수 있습니다.


엉덩이지방이식 전


엉덩이지방이식 한달 후


비너스의원의 엉덩이 지방이식은 마이크로 캐뉼라를 이용한 핸드메이드 투메슨트 방식을 활용하여 지방층을 균일하게 걷어내고, 지방층을 균일하게 걷어내야 결과도 더 좋을 뿐더라 피부가 울퉁불퉁하지 않고 고르게 나올 수 있어요. 완변한 핸드메이드 방식을 활용하기 때문에 의료진의 숙련도나 실력, 경험이 아주 좋아야하며 개개인의 몸매에 맞춤화 된 다지인과 지방흡입, 지방이식을 해야만이 신체 밸런스를 맞추어 보다 더 체형 교정에 도움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본원의 엉덩이 지방이식은 100% 핸드메이드 투메슨트 방식을 사용하여 기계식 지방흡입과는 달리 피부손상이 없었어요. 그러다보니 시술 후의 멍과 붓기가 거의 없고 시술 후 몇 시간의 휴식 후 빠른 일상생활로의 복귀가 가능하여 시간이 없는 현대인들도 아주 짧은 시간으로 효과를 보실 수 있답니다. 자가지방이식으로 진행이 되시기 때문에 보형물을 넣은 이식의 방법보다 이물감이 전혀 없고 보형물을 넣음으로 인해 생길 수 있는 부작용도 없답니다. 보형물과는 달리 살결의 촉감까지 구현하기에 보다 더 자연스러운 체형으로의 변화가 가능했어요.




지방흡입은 체형을 성형하는 수술이며, 근육이나 골격을 변화시킬 수 없어요. 하지만 요즘 다양한 홍보 마케팅과 조작된 전후사진으로 소비자를 현혹시키는 병원이 늘어나며 좋은 병원의 선택이 어려워지셨답니다. 따라서 방문 상담을 통해 본인의 체형과 정확한 상담을 통해 본인의 체형과 정확한 수술 범위를 결정하고 나서 수술 비용을 고려해 보아야 좋은 선택을 하실 수 있을거에요.


지금까지 부천지방흡입 비너스의원의 엉덩이 지방이식 효과에 대해 함께 알아보셨는데요. 더욱 궁금한 사항들은 언제든지 ♡카카오톡♡←(클릭)으로 문의하세요. 오늘보다 내일 더 아름다운 엉덩이 라인으로의 변화! 비너스의원과 함께 하세요.



[상담 및 비용 문의]​

라인 ID : venus_clinic

카카오톡 ID : venusclinic

카카오 채널 ID 검색 : @지방 흡입

TEL: 032-322-4845

카카오 비용 및 상담문의

ㄴ▶​클릭하시면 바로 문의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바로가기

ㄴ▶​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넘어갑니다. ◀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허벅지지방흡입 매끈한 다리 라인을 갖고싶다면

복부지방흡입 부작용 걱정 없이 하려면?

엉덩이지방이식 최대의 볼륨감과 힙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