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덩이지방이식 최대의 볼륨감과 힙업

 엉덩이지방이식 볼륨감과 힙업효과까지




<엉덩이>

시대가 변화하면서 미를 바라보는 관점이 조금씩 변하고 있어요. 풍만한 가슴과 골반을 가진 몸매가 이목을 끌었던 시절과 깡마른 몸매가 미의 기준이 되었던 시기도 있었어요. 물론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달라지시기도 하지만 요즘은 인터넷 매체를 통해 서양 문화를 큰 거부감 없이 받아들이며 크고 힙업이 된 애플힙이 한국에서도 크게 주목을 받고 있었어요. 너무 큰 엉덩이는 거부감을 일으켰지만, 어느 순간부터 한국인의 엉덩이가 빈약해 보인다는 생각으로 엉덩이 수술과 골반 수술에 대한 문의가 많아지며 우리나라 여성 분들 또한 엉덩이지방이식에 대한 관심도가 더욱 올라가셨답니다.




<엉덩이지방이식>

엉덩이지방이식의 장점은 바로 자가지방이식으로 진행이 된다는 점이었어요. 평소 내가 빼고 싶었던 부위, 예를 들면 팔뚝이나 허벅지, 복부의 살과 같은 필요한 지방을 채취하여 이식을 진행함으로써 내가 빼고 싶은 부위의 살은 빼고 넣고 싶은 부위에 이식을 하여 내가 빼고 싶은 부위의 살은 빼고 넣고 싶은 부위에 이식을 진행하여 일석이조의 효과를 보실 수 있었어요.




<엉덩이지방이식 전, 후 비교 사진>
뒷구리+허벅지지방흡입+엉덩이지방이식을 받으신 환자분입니다.


엉덩이지방이식 수술 전

엉덩이지방이식 수술 후

엉덩이지방이식을 받으신 후 한달이 경과하신 후 모습입에요. 지방이식을 받으시면 대부분 한달정도 되면 지방이 다 빠지지 않을까 하는 고민을 한답니다. 의료진이 얼마나 충분한 양의 지방을 넣고 얼마나 숙련도 있는 의료진이 수술을 했느냐가 관건이 될 수 있답니다. 한달이면 대부분 지방을 이식한 부위의 생착률을 알 수 있어요. ​위 환자분의 경우 한달이 경과하셨음에도 엉덩이 볼륨감이나 이식한 부위의 지방이 사라지지 않고 그대로 유지디고 계시는 모습을 보실 수 있답니다.


엉덩이지방이식 수술 전

엉덩이지방이식 수술 후

엉덩이지방이식 수술 후 옆모습 비교 사진입니다. 엉덩이지방이식을 하시기 전에는 엉덩이가 볼륨감 없이 납작한 모습을 보실 수 있어요 지방의 양은 어느정도 있는데 처짐으로 인해 예쁜 엉덩이 라인이 잡히지 않으셔 스키니진이나 레깅스 같이 다리라인이 부각되어야 하는 옷을 입는데 거리감이 들고 꺼려지신다고 말씀하셨어요. 하지만 엉덩이지방이식을 하신 뒤에는 그런 거리감 없이 자신있게 입고 싶으셨던 바지들을 다 입으신다고 말씀하셨답니다. 한달 사이지만 효과가 한눈에 확실히 보이시죠?


엉덩이지방이식 수술 전

엉덩이지방이식 수술 후

엉덩이지방이식은 수술 만족도가 높지만 그만큼 의료진의 미적 감각을 요하는 수술이에요. 의료진의 기술력으로도 수술 후 결과가 좌우되는 수술이니만큼 디자인적인 부분이나 의료진의 실력이 베이스가 되어야만 만족스러운 결과를 만들 수 있었어요. 엉덩이지방이식은 전반적인 엉덩이의 볼륨감, 골반, 휜 다리 교정 등 몸매의 디자인이 필요한 부위에 사용될 수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한 후 엉덩이 처짐이 있거나, 엉덩이 주름이 있는 분, 엉덩이 볼륨이 지나치게 사라진 분 등 모두에 적용해보실 수 있었어요.




엉덩이는 운동이 힘들고 근육 발달이 힘든 부위기도 했어요. 꾸준히 운동을 하는 것이 어려울 뿐만 아니라, 운동을 시도하도라도 올바른 운동을 하는 것인지 알 수 없는 경우도 아주 많았어요. 오랫동안 고민해왔던 내용들이 있다면 엉덩이 보완이 가능한 시술을 통해 콤플렉스를 개선해보시는건 어떨까요? 말씀드린 것과 같이 개인마다 체형이 모두 다른 만큼 보다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는 직접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을 권해드리고 싶었어요.




[상담 및 비용 문의]​

라인 ID : venus_clinic

카카오톡 ID : venusclinic

카카오 채널 ID 검색 : @지방 흡입

TEL: 032-322-4845

카카오 비용 및 상담문의

ㄴ▶​클릭하시면 바로 문의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바로가기

ㄴ▶​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넘어갑니다. ◀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허벅지지방흡입 매끈한 다리 라인을 갖고싶다면

복부지방흡입 부작용 걱정 없이 하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