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부지방흡입 부작용 걱정 없이 하려면?

 복부지방흡입 부작용 걱정 없이 하기 위해선




<복부>

평소 식사와 운동을 적절하게 조절해 왔다면 문제가 없겠지만, 아무래도 여름은 외출을 꺼리게 되고 그러다보니 집에서 맛있는 음식들을 많이 먹게 되어 쉽게 살이 찌는 환경이었어요. 그래서 몸이 불어버린 몸매를 보며 문제를 인식하기 마련이었어요. 군살은 옷맵시를 망가뜨릴 뿐만 아니라 둔해 보이는 인상까지 주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 앞에서 위축되는 결과를 초래했는데요. 살이 찌기는 쉽지만 찐 만큼 빼는 것은 몇 배의 노력이 필요한 만큼, 생각했던 대로 다이어트를 진행해 원하는 결과를 얻는 것도 힘든 과정이었어요.





<복부지방흡입>

특히 허벅지나 복부에 찌는 살은 나도 모르는 사이에 체형을 망가뜨릴 수 있었어요. 야식을 자주 섭취하는 습관을 가지고 있거나 회식이 잦은 경우, 습관적으로 음주를 하는 경우 신체 중안부나 하체에 살이 집중되곤 했는데요. 오랜 기간 앉아서 생활을 해야 하는 우리 현대인들에게는 특히 이러한 체형이 두드러지게 나타나는 편이었어요. 확연히 달리진 체형을 보고 충격을 받아 운동으로 살을 빼려는 분들도 많지만, 평소 운동하는 습관을 갖고 있지 않았던 분들이 무리하게 격한 운동을 한다면 근육을 다칠 수 있고, 피로도 심해 일상 생활에도 지장을 받을 수 있었어요.

그래서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식사를 제한하는 방식으로 체중 감량을 시도하곤 했어요. 물론 며칠 정도 힘들게 굶다보면 체중계 위의 몸무게가 줄어드는 경향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그러나 매일 직장이나 학교를 바쁘게 오가며 생활하고, 그 속에서 다른 사람들과 상호작용을 하다 보면 매번 식사를 제한하기도 어렵고, 회식이라도 참석하게 되면 마음 먹은 대로 식단을 조절하기 힘들었어요. 때문에 혼자 아무리 열심히 노력을 하더라고 단기간에 원하는 결과를 확인하기 힘들다는 점을 인지하게 됐었어요.





<복부지방흡입 전, 후 비교 사진>

원통형 흉복부+뒷등 지방흡입을 받으신 환자분입니다.


복부지방흡입 수술 전

복부지방흡입 수술 후

<복부지방흡입 수술 후 한달 경과> 복부지방흡입을 받으신 후 성공의 여부를 좌우하는 것 중 하나는 바로 의료진의 "테크닉"이라고 말할 수 있어요. 부천 비너스의원의 지방흡입술은 마이크로 카뉼라를 이용해 100% 핸드메이드 투메슨트 지방흡입을 진행하고 있어요. 100% 핸드메이드이기 때문에 지방층을 고르고 균일하게 흡입하여 수술 후에 탄력있고 매끈한 결과를 낼 수 있었어요. 본원은 17년동안 핸드메이드 투메슨트 지방흡입을 고집해온 지방흡입, 지방이식 중점 의원으로 다양한 케이스들을 마주해왔기 때문에 어떤 상황에서도 최상의 결과를 낼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어요.


복부지방흡입 수술 전

복부지방흡입 수술 후 

<복부지방흡입 수술 후 한달 경과> 복부지방흡입을 받은 이후에 가장 많이 걱정하시는 부분이 바로 부작용과 흉터인데요. 일반적으로 기계식 지방흡입은 핸드메이드에 비해 회복기간이 더 오래걸리고 부작용이 생길 확률이 있어요. 여기서 지방층이 균일하게 흡입되지 않는다면 수술 후에 피부가 울퉁불퉁 해지는 등의 현상이 발생할 수 있죠. 멍이나 붓기는 대체적으로 3~4주 정도면 회복이 가능하고 체질에 따라서 멍이나 붓기의 정도 차이가 있어요.


복부지방흡입 수술 전

   복부지방흡입 수술 후


<복부지방흡입 수술 후 한달 경과> 본원은 마이크로 카뉼라라는 얇고 긴 기구를 이용하여 수술을 진행해드려 최소한의 절개구와 절개로 수술 후 흉터나 붓기의 걱정이 없고 기계식 지방흡입과는 달리 피부 함몰 등과 같은 부작용도 걱정하실 필요가 없답니다. 요즘 병원 광고에 많이 뜨고 있는 지방분해 주사의 경우 단순히 지방세포의 사이즈를 감소시키는 것이기 때문에 요요가 발생할 가능성이 아주 높습니다. 그에 비해 지방흡입은 지방세포를 반영구적으로 제거하기 때문에 효과적인 부분에서도 보다 더 높은 만족도를 불러올 수 있답니다.





복부지방흡입을 고려하시는 분들의 가장 큰 고민거리는 바로 가격이라고 생각해요. 복부지방흡입의 가격은 병원마다의 산정 기준이 다 다르며 개인의 피부타입, 지방량, 재수술 유무에 따라서 가격차이가 나기 때문에 적게는 10-50만원대에서 크게는 150-300만원대까지도 가격 차이가 날 수 있어요. 정확한 가격 상담을 위해선 내원 상담을 하시어 인바디 체크를 하신 후 상담을 받으시는게 가장 빠른 방법이었어요. 병원 마케팅의 싼 가격에 여러분들이 속지 마시길 바랍니다.



[상담 및 비용 문의]​

라인 ID : venus_clinic

카카오톡 ID : venusclinic

카카오 채널 ID 검색 : @지방 흡입

TEL: 032-322-4845

카카오 비용 및 상담문의

ㄴ▶​클릭하시면 바로 문의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바로가기

ㄴ▶​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넘어갑니다. ◀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허벅지지방흡입 매끈한 다리 라인을 갖고싶다면

엉덩이지방이식 최대의 볼륨감과 힙업